top of page

테누토

 

초고교급 피아니스트

 

" ...... 방금 한 말 다시 말해주시겠습니까? "

 

[이름]

 

테누토/テヌート/Tenuto

 

[성별]

 

남자

 

[나이]

 

17

 

[키/몸무게]

 

187cm / 69kg 

 

 

 

 

[재능]

 

초고교급 피아니스트

 

어린시절 누구나 한번쯤은 다닐 동네 피아노 학원에 등록하러 갔다가 수차례 거절을 당했다. 이유는 이 아이는 여기서 배울 인재가 아니라는 것. 음악에 전혀 조예가 없는 평범한 집안인 부모님은 전부 학원의 사탕발림이라고 생각했다. 테누토가 처음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것은 초등학교 교사가 추천해 나간 콩쿨에서 찬사를 받으며 상을 휩쓸고 나서이다. 그 후로 여기저기서 들어오는 러브콜을 따라다니며 점점 두각을 나타내었다. 

 

[인지도]

 

■■■□□

 

화려한 기교를 부리는 주법이나 시원한 마스크 덕에 음악에 관심이 없더라도 한두번쯤은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영상으로

다들 접한 적이 있는 정도. 방송에도 한두번 정도 출연한 적이 있다. 음악계에서는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수퍼루키.

 

 

[성격]

 

비오는날에는 우울해질 정도로 감수성도 풍부하고 섬세하다. 스트레스도 잘 받는 편. 대체적으로 까칠하고 예민하지만 호의를 보이는 상대에 대해서는 긍정적이다. 특히 무조건적인 선의에 대해서 의심도 없고 받아들이는데 거부감도 없다. 어릴적부터 학교보다는 개인교습에 익숙해져있어 나이차 많이 나는 상대를 대하는 데에는 스스럼이 없지만 비슷한 나이의 사람을 대하는 것은 서투르다. 놀라울 정도의 집중력을 발휘할 때가 있다. 

 

[기타사항]

 

자극적인 음식을 싫어한다. 단거 짠거 매운것 신것 가리지 않고 자극적인 것은 모두. 하지만 식탐은 많은 편이라 입맛에 맞으면 토하기 직전까지 밀어넣는다. 존대와 반말이 섞인 묘하게 어눌한 어투. 교과서나 문제지에서 나올법한 문장을 쓴다. 항상 담배를 지니고 있지만 잘 피지는 않는다. 여동생이 둘 있다. 저혈압이라 아침잠이 많다. 

 

[소지품]

 

전자학생수첩, 사진이 끼워진 작은 수첩, 볼펜, 담배 

 


[스탯]

 

힘 ■■□□□
민첩 ■■■□□
행운 ■■□□□

 

 

 

[숙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