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폴리 곤

 

초고교급 3D 모델러

 

" 사각형은 이상향의 조각 이라고ㅡ. "

 

[이름]

 

폴리 곤/poly gone

 

 

[성별]

 

 

[나이]

 

17세 

 

[키/몸무게]

 

177cm/60kg

 

 

 

 

 

 

 

[재능]

 

초고교급 3D모델러
 

어렸을때부터 공감각과 눈이 남들과 다르고 확연하게 좋은지라 부모님이 미술쪽을 전공하여 그쪽계열로 일을 시키시려했지만 컴퓨터 다루거나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던 본인이3D 애니메이션을 만난뒤론 훅빠져들어서 3D모델링을하기시작한다. 기술면은 컴퓨터를 좋아했기 때문에 능숙하게 만져 순식간에 뛰어난 공감각과 관촬력으로 3D 모델링을 디테일하고 안정적이며 스피드도 빨라 포탈에다가 올리면 회사에 데려가려고 대기업에서 이곳저곳 손을뻗는다. 꽤나 게임쪽이랑 애니메이션2D모델링도 자주했기때문에 애니메이션과 게임을 좋아하는사람이라면 들어봤을만큼의 유명해져있다.

 

[인지도]
 

■■■□□

 

3D작업물과 작업과정영상을 주로 포탈로만올리기때문에 인터넷에서 유명한정도 실제로 사람들 입에 오가기는하나 그얼굴을본사람은 한명도없었다. 애니메이션업계 게임업계에서는 누군지모르니 답답한모양이고 게임과 애니메이션 좋아하는사람들에겐 언제 내장르를 만들어줄까 하고 인터넷으로 자주 영업하려고한다.

 

 

[성격]

 

 입다물고있으면 조용하고 무뚝뚝해보일지모르나 입만열면 깨발랄해져 "입다물고있음 멋있어보이는데..." 라는말을 자주들었다. 감성표현이 다채로운편.. 좋아하거나 싫어하거나 하는것들이 얼굴에 들어나나 작정하고 남에게 들어내기싫으면 잘감추기도 하는것같다. 주로 무뚝뚝하게 있다가도 사람들을만나면 잘웃는성격 조금 오지랖이 넓지만 상대가 한계에서 싫다고하면 더건들진않는다. 누나가 한명있는데 주로장난은 거기서배워오는지 장난끼가 많다. 3D를 좋아해서 딱히 뭐할일없으면 주로 3D만잡거나 애니메이션을 보고있다. 지금은 깊게 파는 [꽃의 판타지아]라는 애니메이션에 한창 빠져있어서 그거에대해 자주말하고다니는듯.. 3D에서 사각형으로 이루어진 모델링은 완벽체라고 말하고다니며 사각형을 많이 좋아하는지 여기저기 빠지는곳이없다. 다른도형들은 취급도안하고 들이대면 시선을피한다.. 생각보다 꽤나 의리파다, 믿는사람을 꽤나 깊숙히 믿어주는타입이지만 그런사람에게 배신을때리면 그주변 닮은사람들을 신뢰하지 못하게됀다 그래도 기본 마인드가 긍정마인드라 모든상황에서 긍적적이게 보이려고 우울해도 잘티를안내는경우가있다. 그렇다고 상처를 안받는건아니기때문에 종종 울컥해서 화낼때도 있다.

 

[기타사항]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꽃의 판타지아]를 좋아하여 피규어수집이라던가 가방에 넣고다닌다 

포카포카한 느낌의 연애 애니메이션으로 그림체의 꽃여자애에게 입이없는 특유 그림체를 가진 새벽에 방영하여 꽤나 마이너한작품 

주인공인 여자애가 꽃에서 태어난 아가씨이나 하루하루 빨주노초파남보로 꽃색이 바뀌며 인격과 기억이 달라지는데 그와중에 토끼남자아이를 

만나면서 노랑색꽃이 토끼남자애와 연애를 하는 치유물이 애니메이션이였으나 .제작진이 마지막에 뒷통수를 치며 남자애가 하루하루 바뀌는 여자애에게서 노란여자애만보고싶다는 이유로 둘이합의하에 노란여자애를 먹어버리는 이쁜그림의 고어애니메이션이 돼버려서 히트가돼었었다. 하지만 여전히 아는사람은 적은듯하다. 그로인해 왜 새벽에했는지 알겠다등이야기가 많이 있었는듯. 폴리곤이 좋아하는캐릭터는 토끼남자애랑 연애하던 노랑색 꽃여자애여서 토끼남자애는 극혐하는듯 하다. 

 

 

 

 

 

 

 

 

 

 

 

 

 

 

 

 

 

 

 

 

 

 

-음료수는 주로 녹차류를 먹는다. 녹차광 

 

 

[소지품]

 

전자학생수첩,노트북,가방속 [꽃의 판타지아]색별묶음피규어 

 


[스탯]

 

힘 ■■□□□

민첩 ■■■□□

행운 ■■■□□

 

■부가설명

 

 

 

 

 

 

 

 

 

 

 

 

 

 

 

 

 

 

 

 

 

 

 

[숙소]

 

 

 

 

 

 

 

 

 

 

 

 

 

 

 

 

[이름]

릿타이 테키 /りったいてき/ rittai teki

 

[성별]

 

 

[재능]

초고교급 해커

 

 

[성격]

  무언가 한가지에 꾸준히 스트레스를 받으면 잘라내버리는성격이있다. 부정적인 마인드로 자신이 지치는게 싫어서 그런지 한번에 성격이 돌변해버리거나 무념무상해지는듯 하다. 

 

 

[기타사항]

초고교급 해커, 처음에는 단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의 제작사가 뒷통수 친뒤로 굿즈라도 뜯어내겠다라는 사념으로 제작사를 해킹한다 워낙 컴퓨터를 잘다뤘던지라 언뜻보고 유동성있게 해킹을 성공해낸다. 주로했던짓은 회사의 중요폴더들을 잠금을걸고 기간을주며 그동안 굿즈를 내라 라는 조건으로 처음스타트 해킹을 치뤘었다. 그리고 제작사에선 당황해하며 굿즈를 하나내놓았고 그다음날 잠금이 풀린거보고 어이없어했다는 설화는 애니메이션 업계 마이너한사람들의 속설로만 알려져있었지만. 이런장난에 꽤나 재미가들려 자신의 3D모델링디자인과 그런것을 가져다쓰는 대기업회사들을 잡아 해킹하여 중요폴더들을 잠금걸고 문제를낸뒤 못맞추면 폴더를 터치겠다. 식의 장난을 펼쳐 여러번 대기업들에 분노를 사고 잡으려했지만. 깔금한 뒷처리와 유능한 능력덕분에 지금까지 안걸리고있는상황.  주로 문제는 운에딸린문제들이다.

ex)

(문제내는식)

 

 

 

 

 

 

 

 

 

 

 

 

 

 

 (맞췄을땐 세모나게 있던 귀퉁이들이 접히며 네모모양이됀다 그리고 네모모양이빙글빙글돌며 잠금이풀린다 

 

하지만 이것을 맞춘대기업은 한명도없었었다.

 

 

-눈의 양시력은 2.0 2.0 하지만 직업병으로 일정하게 간격으로 정리해두는 강박증과 보는사물,사람에게 모델링 와이어가 보이는 병적인 현상이 생겨 신경과 스트레스를 많이받아 도수는없지만 시야를 희뿌옇게하는 안경을쓰고있다 꽤나 쓰고있는동안은 병적인 증세가 줄어드는듯하다. 다른애들이 뽀샤시하게 보이는효과도 덤하는듯.

 

-부모님이 그림을 그리신다, 아버지는 디자인쪽에 종사하시며 어머니는 화가이신듯하다. 어머니는 작업시간이 기시고 아버지도 늘 일때문에 바쁘신바람에 테키를 방치하듯 키웠는데, 그래서인지 혼자 컴퓨터와 동시 애니메이션에 친밀도를 쌓으면서 자랐다. 어머니쪽은 나오셨을때 상냥하시지만 가끔 오랫동안 방에서 작업, 작업이 잘안돼었을때 병적으로 신경이예민해지고 히스테리를 부리는바람에 테키가 조금맞긴했지만 그쯤 누나가 가출하고 가끔 어머니가 히스테리 부리는날엔 누나집에서 머무르고있는것같다. 남이 자신을 때리려는 제스츄어를 취하면 움찔하는걸 볼수있다.

 

-테키가 가명을 쓰는이유는 아무래도 자기가 장난치는류의 종류가 불법인걸알기에 만약을위해 조심하려 가명을쓰고있다. 그래도 이름조차도 장난식이라 통하겠거니 했지만 생각보다 다들믿는듯. 

 

bottom of page